제1회 아트코리아 미술대전
22/06/29 대구미술협회 조회 3173

 

 

 

 

 
<p "="" style="margin: 0px; padding: 0px; font-size: inherit; word-break: break-all; overflow-wrap: break-word; line-height: 14px;">

 
 

▶ 전시메일은 2022년 6월 현재 인터넷을 통한 메일발송으로 국내 53,702회원과 해외에이젼트에 홍보되는 콘텐츠입니다. 전시메일의 회원은 작가, 미술관, 갤러리, 해외갤러리, 언론사, 컬렉터, 미술대학교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1회 아트코리아 미술대전

ART KOREA Art Competition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0년 동안 문화예술인, 미술인을 지원하고 기업과 연결해 온 (주)아트코리아방송에서는 대한민국의 작가들을 국제적으로 연결하고 지원하고자 작가 브랜딩 프로젝트로 ‘제1회 아트코리아 미술대전’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트코리아방송에서 진행하는 모든 프로젝트는 공정하고 책임 있는 진행을 목표로 하겠습니다.

 

아트코리아방송에서는 ‘아트코리아 미술대전’을 통해 한국미술의 본격적 국제화를 준비하며 2022년을 한국작가들의 예술적 역량과 문화 다양성을 세계 미술계로 이끌 국제작가로 성장하는 기틀을 마련하는 해로, ’제1회 아트코리아 미술대전‘을 통해 한국미술의 국제화를 함께 할 역량 있고 개성 있는 작가들을 위해 아트코리아방송이 국제화에 앞장서겠습니다.

 

 

▶▶▶ 출품원서 다운받기 | 한글파일(클릭) | PDF파일(클릭)

 

 

 

기타 자세한 사항 사무국 Tel. 02-733-4489, 010-3104-2236(김종숙 이사)로 문의바랍니다.

 

아트코리아그룹 / 아트코리아 미술대전 운영위원회

 

 

 

 

 
 

 

 
 

* 전시메일에 등록된 모든 이미지와 글은 작가와 필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

vol.2022-제1회 ‘아트코리아 미술대전’

 

 

 

 

 

 

 

 

 
 
본 메일은 발송일 기준 수신동의, 전시메일 회원의 추천을 통하여 본 컨텐츠가 발송되었습니다.
메일을 원하지 않으실 경우 [수신거부]를 클릭해 주세요.
If you don't want this type of information or e-mail, please [click here].
전시메일(아트메일 www.artmail.com) , 전화: 070-8879-4373, 이메일: info@artmail.com
이전글 제42회 대구초대작가전 출품의뢰 건
다음글 아트코리아방송 뉴스클리핑 6월 5주차